경제학에서의 대출의 본질적인 의미

경제학에서 대출은 본질적으로 한 명 이상의 사람, 회사, 기관 또는 기타 단체가 다른 사람, 기업 등에 통화를 빌려주는 것입니다. 차용인은 일반적으로 빌린 미지불 원금과 미지불 부채에 대한 이자를 상환할 책임이 있습니다. 갚기 전에. 대출은 기업, 가계, 개인, 담보, 무담보 등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대출은 또한 상환 기간 또는 상환 기간에 따라 분류됩니다.

개인 대출은 주택 수리, 자동차 또는 트럭 구매, 미지불 부채 또는 청구서 상환, 예상치 못한 의료비 충당 등과 같은 다양한 목적으로 개인이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을 받는 경우 특정 기간 내에 특정 이자율로 상환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개인 대출은 사용 가치와 빈도에 따라 6개월에서 10년까지 다양한 기간에 걸쳐 상환됩니다. 개인 대출은 은행, 금융 기관, 신용 조합 및 기타 등록된 대출 기관에서 제공합니다. 비교적 단기적으로 차용인에게 대출을 제공하는 민간 대출 기관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받는 대출 유형 중 하나는 월급날 대출로, 다음 월급날에 갚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 대출의 개념은 차용인이 급여를 받아 대출 금액을 상환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차용인이 대출금을 제때 갚지 못하면 대출 기관은 자금 부족으로 인해 급여를 빼는 것을 고려할 것입니다.

또 다른 유형의 대출은 기간 대출입니다. 특정 기간 내에 상환하는 것을 의미하는 단기 대출입니다. 차용인이 대출 금액을 지불하지 않으면 대출 기관은 차압법에 따라 차용인의 재산을 매각하여 대출 상환을 위한 자금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기간 대출을 받을 때 대출 기관은 먼저 주급 증명서를 제시하도록 요구합니다. 그러면 다른 당사자인 대출을 발행한 회사가 귀하의 주급에서 대출 금액을 공제하여 한 번에 돈을 돌려받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대출의 주요 단점은 더 높은 이자를 지불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폐쇄형 대출은 개방형 대출과 다릅니다. 개방형은 차용인이 하나 이상의 금액을 차용할 수 있는 옵션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폐쇄형은 차용인이 한 금액만 빌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둘 다 현금 서비스입니다. 폐쇄형 대출의 경우 회사는 자산을 매각하여 자금을 조달하고 차용인은 다음 급여일에 대출을 신청하여 개방형 기반으로 자금을 빌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출 기관은 차용인이 파산 신청을 하거나 압류 절차가 진행 중인 경우 계좌 폐쇄를 고려할 것입니다.

대출 기관에서 대출을 받을 때 대출 기관은 대출 금액에 대한 담보를 요구할 것입니다. 담보는 대출 상환을 보증하는 역할을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더 큰 대출을 받기 위해 집을 담보로 사용합니다. 집에 자산이 있을 때 더 큰 금액을 빌릴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대출금을 상환할 수 있고 상환금이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대출 기관은 대출이 승인되기 전에 대출자가 대출 대상인지 확인합니다. 차용인이 주택 소유자인 경우 대출 기관은 차용인에게 대출 계약서에 서명할 공동 소유자를 요구할 것입니다. 즉, 차용인이 대출금을 상환하지 못하면 집주인이 담보한 담보물의 소유권을 잃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차용인이 대출금을 상환하지 못하면 대출 기관은 담보물을 회수하고 매각하여 차용인이 빌려준 대출 금액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이 시나리오가 발생할 가능성은 거의 없지만 대출에 동의하기 전에 이 조건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대출 기관이 고려할 또 다른 조건은 대출을 통해 감수하는 위험 수준입니다. 대출 기관은 일반적으로 대출자가 대출을 불이행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대출에 더 높은 이자를 부과합니다. 따라서 더 높은 이자를 청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면에 대출을 제공하는 사람이 신용 위험이 높기 때문에 대출을 제공하여 위험을 줄일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 낮은 금리를 청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