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컬러 테스트 2022기준

어떤 색이 당신을 가장 잘 표현합니까? 퍼스널 컬러 테스트를 통해 당신의 성격이 특정 컬러와 어떻게 어울리는지 알아보세요. 결과에는 당신의 성격 유형과 피해야 할 사람들의 특성에 대한 설명이 포함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다른 사람들을 어떻게 인식하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이 테스트를 보는 것은 쉽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그 사람의 진정한 성격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알아가는 것은 관계를 개선하고 자신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퍼스널 컬러 테스트를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맨얼굴의 색상 분석이 필요합니다. 분석가가 정확하게 조언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기 쉽고 어떤 조명에서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손목에 녹색 정맥이 보이면 피부색이 웜톤이고 파란색 정맥이 시원함을 의미합니다. 손목과 손가락의 언더톤은 당신이 여름형인지 가을형인지 알 수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머리 색깔과 눈 색깔도 계절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퍼스널 컬러 테스트 1

퍼스널 컬러 테스트는 인기 있는 색상 심리학 이론을 기반으로 합니다. Don Lowry는 1978년 True Colors 성격 프로파일링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그들은 4가지 기본 색상을 사용하여 사람의 가장 지배적인 특성을 결정합니다. 그것들은 당신의 생각 패턴, 선호도, 행동과 일치합니다. 모든 사람은 이 네 가지 색상의 고유한 조합이지만 그 중 하나 또는 두 개는 다른 색상보다 더 높은 수준을 갖습니다. 직업을 찾고 있다면 퍼스널 컬러 테스트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퍼스널 컬러 테스트의 효과

착용해야 하는 색상은 계절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퍼스널 컬러 테스트 따뜻한 사람은 흰색 옷을 피해야 합니다. 노란색은 재미와 열정을 상징하므로 자신의 열정을 표현할 수 있는 밝고 경쾌한 색상을 입어야 합니다. 이 색을 가진 사람들은 훌륭한 영업 사원이자 프로젝트 관리자입니다. 인터뷰 중에 이러한 자질을 사용하여 긍정적인 자질을 강조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지식과 경험으로 고용 관리자에게 깊은 인상을 줄 것입니다. 이것은 직업을 바꾸거나 현재 위치를 변경하려는 사람들에게 특히 해당됩니다.

퍼스널 컬러 테스트를 사용하여 성격 유형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는 공식 링크와 색상 대화 상자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자신에 대한 12가지 질문에 답해야 하며 키스톤 결과를 통해 자신이 어떤 성격인지 알 수 있습니다. 삶을 바꾸고 싶거나 직장에서 스트레스가 많은 하루를 보낸 후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온라인에서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시간이 있다면 이것을 시도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대답에 놀랄 수 있습니다!

한국형 퍼스널 컬러 테스트는 헤어 컬러 외에도 피부 톤을 알아보는 좋은 방법입니다. 머리카락이 검은색이면 쿨톤의 피부입니다. 머리카락이 갈색이나 녹색이면 따뜻한 머리카락입니다. 그러나 파란색, 녹색 또는 주황색 머리카락이 있으면 따뜻한 머리카락입니다. 옷을 고를 때는 항상 피부색을 염두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퍼스널 컬러 테스트 2

예를 들어 C Color Quiz는 4사분면의 색상을 표시하는 9개의 패널로 안내합니다. 당신의 목표는 즉시 시선을 사로잡는 사분면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색상을 선택하는 것은 직감에 따라 색상을 선택하는 것만큼 정확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퍼스널 컬러 테스트는 패션 트렌드, 마케팅 캠페인, 유행과 같은 외부 요인보다 유전적 선호도를 활용합니다.

퍼스널컬러 테스트 또는 mbti

True Colors 시스템은 MBTI와 수렴타당도가 좋습니다. 수렴 타당도는 테스트가 본질적으로 유사한 다른 측정과 높은 상관 관계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MBTI, Strong Interest Inventory, Campbell Interest and Skill Survey는 이러한 방식으로 수렴타당도를 나타내지 않았다. 피험자들은 예측이 정확하다고 평가했습니다. 그러나 테스트가 모든 사람에게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합니까?

한국 뷰티 산업은 퍼스널 컬러 분석의 큰 부분이 되었습니다. 많은 소녀들이 자신의 피부색에 따라 메이크업을 구입합니다. 뷰티 인플루언서들도 이러한 결과를 바탕으로 제품을 추천합니다. 필수는 아니지만 메이크업이나 화장품을 사기 전에 자신의 퍼스널 컬러에 대해 생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컬러를 알면 더욱 스타일리시하고 효과적인 구매가 가능합니다. 한국 뷰티 업계도 트렌드를 받아들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