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조직 문화 대한 새로운 시각적 관점을 보자

현대 조직 문화 대해서 사람들은 때때로 사회의 요구, 즉 거시적인 끈으로부터 자유로워져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여러 가지 다른 방법으로, 사람들은 이러한 자연의 유연성이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 그것은 또한 혼돈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현대 조직 문화
현대 조직 문화

바람직한 창의성을 이끌어낼 뿐만 아니라 기분 좋은 유연성을 장려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방법은 사회와 특히 조직에 있어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만약 대부분의 혹은 적어도 사회의 많은 사람들이 제가 하는 방법, 즉 제가 하는 방법, 제 생각에 그렇게 생각한다면,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할 수 없다는 사실 때문에 저처럼 매우 낙담합니다.

현대 조직 문화 구조화된 시스템

일반적으로, 우리는 현대 조직 문화 이러한 구조화된 계획을 ‘문화’라고 부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사람들로서 문화의 요구조건을 따라야 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우리가 원하는 것을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제가 원하는 것을 제가 원하는 대로 해야 하고, 법과 정책, 사회의 지침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듣지 말아야 한다면, 저는 그 시대의 사람이고, 사회의 시뮬레이션된 힘에 의해 확인받지 못하는 쾌락을 추구하는 사람입니다.

문화의 과제는 개인의 과잉을 확인하고 우리의 행동이 문화적 비계에 맞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사회 전반에 관한 거시적인 문화를 가지고 있고, 마찬가지로 조직에 관한 미시적인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마이크로 문화는 매크로 문화를 반영합니다.

전자는 후자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에 따라 진행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현대 조직 문화 연관성이 뒤틀린다면, 사회문화와 서비스 둘 다 시련을 다루고 성장과 발전을 위협하는 실수를 겪게 될 것입니다. 기업들은 빠른 발전을 위해 외국 기술을 재탕할 때 심각한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비즈니스 임원은 제임스라고 합니다.

이에 상응하는 비즈니스가 여러 곳에서 더 나은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이를 모방하려고 노력합니다. 제임스의 통찰력 부재는 그가 문화 분야에서 그의 상대역인 그의 서비스 사이의 차이를 간과하는 현실에 있습니다. 그는 자기와 동등한 사회의 관습이 많이 다를수록, 상대방이 봉사하는 문화적 구조는 주로 거시문화 분야의 사회 때문에 일어나는 일에 의해 형성되어 왔다는 사실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A하고 B의 문화적 차이점은 무엇일까?

예상대로 현대 조직 문화 A는 문화 B와 다양한 방법으로 조직합니다. 문화 B는 회사가 문화와 무관하다고 믿음으로써 선견지명이 있는것을 대신합니다. A의 조직화 기술을 복제함으로써 B는 A와 함께 이 새로운 접근 방식을 성공적으로 완료한다고 믿고 전체 서비스 회사, 지점 및 루트를 변환합니다. 이전 조직 구조를 포기하거나, 적어도 조직 구조를 자주 변경하는 경우, 새로운 서비스 구조를 더럽힙니다.

제임스라고 불리는 한 조직의 임원은 동등한 비즈니스가 여러 분야에서 더 나은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후자의 것을 모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문화 A가 문화 B로부터 다양하다는 사실은 차별적인 자연사들과 관련이 있습니다.

다른 반사작용과 실제로 삶의 모든 영역을 다른 방식으로 형성해 온 환경 자극들, 물론, 사업의 위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상대로 문화 A는 문화 B와 다양한 방법으로 사업을 합니다. 현대 조직 문화 B는 서비스가 문화와 전혀 관련이 없다고 믿음으로써 선견지명을 위한 쓰레기를 대신합니다. B는 A의 회사 업무 기술을 복제함으로써 A와 새로운 기술로 효과적으로 경쟁할 수 있다고 믿고 회사 조직, 뿌리, 지점 전체를 바꿉니다. 이전 조직 구조를 폐기하거나, 적어도 조직 구조를 자주 변경하는 경우에도 새로운 비즈니스 구조를 변색시킵니다.

조금더 구체적으로 조직 문화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사람들에 대한 시점은 정확히 무엇을 이야기 할까?